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입찰정보
  5.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물품구매.제조분야 분야내종류 물품구매
진행사항 수 3 등록일 2005-03-12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입찰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입찰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입찰공고
개찰결과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입찰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5 : 소장   결제일5 : 20050312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2-03-05 마지막 수정일 20050312
내용 1. 건명: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 2. 수량: 15대 3. 입찰공고기간: 2005.3.12 11:00~3.23 11:00 4. 개찰일시: 2005.3.23 13:00 어린이대공원 입찰집행관 pc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g2b.go.kr 참조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개찰결과]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개찰결과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공고
진행상태개찰결과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개찰결과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5 : 소장   결제일5 : 20050324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5-03-05 마지막 수정일 20050324
내용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 개찰* 1.낙찰업체:(주)씨솔 2.낙찰금액:36,000,000원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계약체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계약체결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공고
개찰결과
진행상태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계약체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5 : 소장   결제일5 : 20050325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5-03-05 마지막 수정일 20050325
내용 *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 계약체결* 1. 계약상대자: (주)씨솔/이용주 2. 계약명:전산입장권 발매 프린터기 구매설치 3. 계약금액: \36,000,000원 4. 계약기간:2005.3.25~2005.4.8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