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입찰정보
  5.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지하도상가내 컵음료용자판기 설치운영자 모집 재공고 의뢰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시설물위탁분야 분야내종류 지하도상가
진행사항 수 3 등록일 2002-12-18
지하도상가내 컵음료용자판기 설치운영자 모집 재공고 의뢰[입찰공고] 접기
민원구분 시설물위탁분야
민원종류 지하도상가
업무명 입찰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입찰공고
신문 재공고 의뢰
재입찰결과 및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입찰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21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21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217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217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최재실
전화번호 2290-6153 E-mail cjs@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8-12-02 마지막 수정일 20021217
내용 *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지하도상가내 컵음료용자판기 설치운영자 모집 재공고 의뢰[신문 재공고 의뢰] 접기
민원구분 시설물위탁분야
민원종류 지하도상가
업무명 신문 재공고 의뢰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공고
진행상태신문 재공고 의뢰
재입찰결과 및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신문 재공고 의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216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216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217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박형래
전화번호 2129-3173 E-mail cjs@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8-12-02 마지막 수정일 20021217
내용 1. 입찰건 - 강남터미널지하도상가내 광고대행 (벽면광고 25점) - 위생용품자판기 설치운영 (휴지37점, 위생용품34점)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3. 계약기간 : 2003년 1월 1일 ~ 2005년 12월 31일 (3년)4.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
지하도상가내 컵음료용자판기 설치운영자 모집 재공고 의뢰[재입찰결과 및 계약체결] 접기
민원구분 시설물위탁분야
민원종류 지하도상가
업무명 재입찰결과 및 계약체결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공고
신문 재공고 의뢰
진행상태재입찰결과 및 계약체결
업무진행과정 재입찰결과 및 계약체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224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224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224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최재실
전화번호 2290-6153 E-mail cjs@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4-12-02 마지막 수정일 20021224
내용 *재입찰결과1.건명 : 강남 터미널 지하도상가 광고대행 입찰결과 : 참여 입찰자가 없어 재유찰됨 수의시담 : 입찰참여업체 계약의사 없음 2.건명 : 위생용품 자판기 설치운영 입찰결과 : 예정가격이하로 재유찰됨 수의시담 : 수의시담결과 제세테크 26,700,000원으로 낙찰 -예정가격 : 26,600,000원 계약체결 1)계약업체 : 제세테크 2)계약금액 : 26,700,000원 3)계약일자 : 2002. 12. 30일자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