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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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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물품구매.제조분야 분야내종류 물품구매
진행사항 수 7 등록일 2002-09-24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입찰결과]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입찰결과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입찰결과
전자입찰공고(재공고)
진행상태입찰결과
구매설치시행 발주의뢰
계약체결
완료검사 및 정산처리
전자입찰공고
업무진행과정 입찰결과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00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00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007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7-10-02 마지막 수정일 20021007
내용 * 공고 제2002-71호 - 건 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 - 입찰결과 : \\\"유 찰\\\" - 유찰사유 : 1개업체 등록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전자입찰공고(재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전자입찰공고(재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결과
진행상태전자입찰공고(재공고)
입찰결과
구매설치시행 발주의뢰
계약체결
완료검사 및 정산처리
전자입찰공고
업무진행과정 전자입찰공고(재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00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00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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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7-10-02 마지막 수정일 20021007
내용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2 - 71-1호 물품구매전자입찰재공고(구매설치)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 - 품명, 규격 및 수량 : 첨부파일 참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02 10. 7(월) 16:00 부터 2002. 10. 11(금) 16:00 까지 - 개찰일시 : 2002. 10. 11(금) 17:00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공고일 현재 장애인편의시설 관련 사업자(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에 명기)로서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조달청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 업체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4.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납품기한 및 납품장소 가.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나. 납품 및 설치장소 : 공단 지정장소6. 하자보증기간 : 준공검사일로부터 1년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하되, 지급확약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 (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00-465(2000. 7. 15)호에 의하여 2001. 8. 1 변경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 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시방서,세부품목 및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Call Center) (☏1588-0800)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가관리팀(2129-3185) 또는 경리팀(2290-6155)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 입찰정보 인터넷주소 : http://www.sisul.or.kr에 접속, 입찰정보공개방/물품구매 참조) (*입찰등록·입찰결과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2. 10. 7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입찰결과]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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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011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011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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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1-10-02 마지막 수정일 20021011
내용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2 - 71-1호 입찰건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 ㅇ. 입 찰 일 시 : 2002. 10. 11(금) 17:00 ㅇ. 입찰등록업체 : 4개업체(주식회사우인편의시설 외 3개업체) ㅇ. 예 정 가 격 : 41,400,000원 ㅇ. 낙 찰 가 격 : 35,801,700원 ㅇ. 낙 찰 업 체 : 세광산업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구매설치시행 발주의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구매설치시행 발주의뢰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결과
전자입찰공고(재공고)
입찰결과
진행상태구매설치시행 발주의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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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검사 및 정산처리
전자입찰공고
업무진행과정 구매설치시행 발주의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914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91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917
결제권자4 : 기술이사   결제일4 : 20020918
결제권자5 : 이사장   결제일5 : 2002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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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백승권
전화번호 2129-3185 E-mail skback@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4-09-02 마지막 수정일 20020919
내용 가. 건 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 나. 설치대상 : 을지로외 12개소 각 출입구부위 다. 소요예산 : 일금사천칠백오십이만일천원정(₩47,521,000)라. 계약방법 : 공개경쟁(전자입찰)마. 하자기간 : 준공검사일로부터 1년바. 설치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계약체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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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공고
업무진행과정 계약체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014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014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014
결제권자4 : 이사   결제일4 : 2002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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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4-10-02 마지막 수정일 20021014
내용 * 계약체결 - 계약건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 - 계약금액 : 35,801,700원 - 계 약 자 : 세광산업 / 대표 박 중 순 - 계약기간 : 2002. 10. 14 - 2002. 11. 12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완료검사 및 정산처리]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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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1112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1112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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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백승권
전화번호 2129-3185 E-mail skback@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16-11-02 마지막 수정일 20021112
내용 1. 건 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2. 설치대상 : 을지로외 12개소 각 출입구 부위3. 기 간 : 2002.10.14 ~ 2002.11.124. 완 료 일 : 2002.11.125. 완료금액 : \\34,511,400
지하도상가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구매설치[전자입찰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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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명 전자입찰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입찰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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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진행과정 전자입찰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1 : 담당   결제일1 : 20020927
결제권자2 : 팀장   결제일2 : 20020927
결제권자3 : 처장   결제일3 : 2002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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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나상열
전화번호 2290-6155 E-mail skyy@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7-09-02 마지막 수정일 20020927
내용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02-71호 물품구매전자입찰공고(구매설치)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지하도상가 장애인편의시설(점자블럭) 구매설치 - 품명, 규격 및 수량 : 첨부파일 참조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02 9. 27(금) 14:00 부터 2002. 10. 7(월) 14:00 까지 - 개찰일시 : 2002. 10. 7(월) 15:00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공고일 현재 장애인편의시설 관련 사업자(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에 명기)로서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조달청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 업체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4.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납품기한 및 납품장소 가.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나. 납품 및 설치장소 : 공단 지정장소6. 하자보증기간 : 준공검사일로부터 1년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지급확약서 제출로 하되, 지급확약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 (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00-465(2000. 7. 15)호에 의하여 2001. 8. 1 변경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 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시방서,세부품목 및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Call Center) (☏1588-0800)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가관리팀(2129-3185) 또는 경리팀(2290-6155)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 입찰정보 인터넷주소 : http://www.sisul.or.kr에 접속, 입찰정보공개방/물품구매 참조) (*입찰등록·입찰결과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2. 9. 27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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