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장애인콜택시 단시간 계약직 채용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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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인사팀 | 조회수 | 14029 | ||||||||||||||||||||||||||||||||||||||||||||||
등록 부서 | 경영전략본부 | ||||||||||||||||||||||||||||||||||||||||||||||||
등록일 | 2017/02/02 20:06 | ||||||||||||||||||||||||||||||||||||||||||||||||
1. 모집분야
※ 금번 채용시 채용인원(115명) 전원 채용 후 순차적으로 임용예정입니다.
※ 16년도 동일분야 DB 지원서를 작성하셨던 분은 별도의 추가 지원 없이도 서류전형
대상에 포함됩니다.
※ 계약기간은 분야별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
대기 유효기간은 17.12.31까지로 합니다.
※ 예비합격 유효기간 종료시부터 결원이 발생할 경우, 지원서를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채용으로 전환됩니다. (본 공고문과 같은 게시공고는 생략됨)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 2017. 2. 13(월), 15:00까지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상단 공고번호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지원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사업장 담당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금번 선발시기(접수마감시기)를 놓치신 경우라도, 희망하는 분야에 지원서 상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수시채용시 면접참석 개별통지가 있을 수 있음)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5. 선발방법’을 참조바랍니다.
3. 근로조건 및 지원자격
[급여지급 기준 (공통)]
- 급여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발생시 시급 50% 가산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장애인콜택시] 파트타임 운전 (계절적 업무)
▶ 2017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3.2부터 단계적 운영 (9개월 이내)
▶ 근무지 주소 : 서울시내 전역
▶ 담당자 성명(전화번호) : 5급 한광섭 ☏ 02-2290-6502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접수 시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 아래 조건 미충족시 제출서류 미비자로 처리, 불합격 조치함
① 주민등록초본 원본 (남성의 경우 반드시 병역사항을 포함하여 발급)
② 운전경력증명서 원본 (운전면허경력, 법규위반, 교통사고 ‘전체경력’이
수록된 공고일(2017.2.3)이후 발급 서류
③ 서울특별시택시운전자격증 사본 (원본 지참, 사본 제출)
④ 운전정밀검사 종합판정표 원본 ( “검사일”이 2014.2.3 이후인 검사결과
“적합” 판정 서류, 재발급 서류는 불인정)
※ 재발급 서류라도 “검사일”이 2014.2.3 이후라면 재발급 여부 관계없이
유효한 서류로 인정합니다.
⑤ 취업지원대상자 증명(해당자에 한함), 기타 기재 자격, 경력 등 증빙서류
※ 위 우대사항은 채용선발의 중요한 요소이므로, 이를 지원서에 기재한 경우
면접전형시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 또는 오기재 등
지원서와 증빙서류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예외없이 합격이 취소되오니
증빙서류 미리 확인하신 후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선발방법
○ 절차 및 일정 ※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면접 배수 :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
○ 인성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면접대상자)로 선발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120문항 60분동안 온라인(합격자 발표시 검사 페이지 별도 공고) 으로
진행하는 검사입니다. 이 검사는 근면성, 책임감, 사교성, 적극성, 리더십, 준법성, 배려심, 침착성, 감정, 정서 등
척도를 측정하기 위하여 다수의 문항에 대한 답변으로 성실성, 대인 관계성, 이타성, 안정성 등을 계량화시키는 검사입니다.
따라서, 제한된 시간 내에 비교적 많은 문항에 답해야 하고 일정 수준의 응답이 없을 경우 결과분석이 불가능하므로,
사실 그대로 답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 인성검사 결과는 면접시 참고 자료로 활용되며, 인성검사를 필하지 않은 지원자는 면접에 응시하더라도
불합격 처리됩니다.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지 않은 지원자에 대한 향후 운영안내
- 금번 채용시 작성하신 지원서는 우리 공단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활용한
것으로써, “수시채용”을 위한 인재DB로 전환됩니다. 기존 합격자의 중도
퇴사 등 긴급한 충원 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직DB'에 등록되어 있는 분들의이력서를 검토하여 향후 전형일정 및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금번 채용이 아니더라도 "계약직DB 상시등록“을 통하여 공단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사업분야에 단기 근무하실 분을 모집하고자 연중 상시로 입사
지원을 받고 있으며, 자유롭게 이력서를 등록/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선발절차 진행중인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접수가 중단됩니다.
- 계약 DB등록은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
하여 중복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서로다른 공고에 중복등록은 가능합니다. 단,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
- 지원자는 계약DB등록 유지중이더라도, 이력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계약DB 상시등록 홈페이지 이용안내
- (채용홈페이지) sisulhr.saramin.co.kr > 해당공고 선택
- (공단홈페이지) sisul.or.kr > 공단소개 > 채용정보 > 계약직DB 상시등록
6.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5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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