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울시설공단 계약직원 4차 채용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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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인사팀 | 조회수 | 12602 |
등록 부서 | 경영전략본부 | ||
등록일 | 2018/06/05 13:45 | ||
1. 2018년 서울시설공단 계약직원 4차 모집분야
※ 4. 상세 업무내용 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지원하시기전에 반드시 하단의 업무내용 및 근로조건, 응시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기간은 분야별 종료시점까지입니다.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는 같은 부서에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지원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현재 동일분야에 근무하고 있는 분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자의 임용대기
유효기간은 해당분야의 계약기간 종료시점까지로 합니다.
2. 원서접수
○ 접수마감: 2018. 6. 25.(월), 18:00
○ 접수방법: 인터넷 접수만 가능
※ 반드시 근무예정지와 지원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
3. 근로조건
[급여지급 기준 (공통)]
- 급여 (시급 + 공통수당)
- 근로조건 :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 무급휴일 1일 부여. 근무편성은
계절별·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
(발생시 시급50% 가산 지급)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
※ 업무내용별로 근무시간 등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하단의 상세 업무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세 업무내용
[공공자전거] 배송, 안내 (계절적 업무)
▶ 2018년 사업기간(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 : 2018.7.16 ~ 2018.11.30
▶ 근무지 주소
- (배송) 공공자전거 대여소 구축 현장 (서울시내 전역)
- (안내)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40 서울시설공단 본사 3층 상황실
▶ 근무시간
- (배송) 07:00~16:00, 13:00~22:00, 시차제근무
(8시간, 평일과 휴일구분 없이 주5일 근무)
- (안내) 07:00~16:00, 13:00~22:00, 시차제근무
(8시간, 평일과 휴일구분 없이 주5일 근무)
※ 배송 분야는 야간 패트롤 업무가 있을수 있으며, 야간 근무가 가능해야합니다.
▶ 담당자 성명(전화번호) : 이수영 ☏ 02)2290-4617
5.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
※ 자격사항 및 경력사항의 경우 지원하는 업무와 연관성이 있는 내용만을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면접전형 시
<전분야 제출>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초본으로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
- 자격증 사본(또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원본,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 안내분야는 반드시 콜센터 경력이 명시 되어야함
-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해당분야 제출>
- [공공자전거] 배송
- [공공자전거] 안내
6. 선발방법
○ 서류전형: 응시자격이 유효한 응시자중 면접배수만큼 무작위 추첨하여 선발
※ 면접배수: 채용예정인원 1~4명: 5배수 / 5~9명: 4배수
○ 면접전형: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여 부적격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자 중에서 면접 점수가 높은 순으로 합격자 결정
※ 면접대상자가 선발인원과 같거나 적었더라도 면접평가 결과에 따라 해당분야
채용 적격자로 판단되어야 합격자로 선발됩니다.
7. 기타 유의사항
○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 오기입,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야간근로(22:00~06:00) 및
휴일근로 동의서”를 제출(임용시 작성)해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
(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 및 인사처 채용담당자
배정수 (☎02-2290-6149, 7241, 71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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