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박종천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배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콜택시 이용 7년만에 너무 감동을 받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명절선물을 사고 장애인콜택시를 불러 기다리는동안 핸드폰 베터리충전하느라 폰이 꺼진후 그 사실을 모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매장 방송에 나오는 제 이름 제 핸드폰이 꺼지자 기사님이 차를 주차하고 안내로 가셔서 저를 찾는 안내 방송까지 한것입니다 간혹 장애인콜택시 기사님들 태도가 종종 장애인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기도 하지만 202번호 박종선기사님 덕분에 차암~~~아름다운 세상임을 느꼈습니다 바쁜 운행스케줄중에도 훈훈한 마음으로 배려해주심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