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323건, 현재페이지 9/33 page

게시글 목록
번호 제목 작성일 현황 조회수
243 조유정 선생님 정말 고맙습니다. 2019.04.01 답변완료 2614
242 불친절한 기사님. 2019.03.25 답변완료 4058
241 제안드립니다 2019.03.19 답변완료 4077
240 중증장애인의 비애! 2019.03.11 답변완료 4543
239 콜택시 배차때문에 중요한 일정에 맨날 늦습니다. 2019.03.05 답변완료 4264
238 6184 차량 김민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02.11 답변완료 5766
237 빠른 배차 부탁드립니다. 2019.02.11 답변완료 5988
236 기사님께 격한감동.감사인사. 2019.02.06 답변완료 5405
235 개인파트 기사님의 불친절 2019.01.30 답변완료 5364
234 1월 1일-70라5467 - 이희두기사님을 3번 만났습니다!! 2019.01.07 답변완료 6495

글쓰기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