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 7640번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어제 일요일 저녁 기사님 성함을 보지 못했는데 5시경 지인들과 중랑천매점에서 약속이 있어 콜을 했는데 빨리 와주신것도 고마웠지만 태릉역입구라고 목적지를 잘못 알려드려 중간에 내려서 휠체어를 타고가야 하나 약간 먼 거리라 걱정을 하였는데 기사님께서 원래는 안되는 거지만 근처까지 가주시겠다며 매점가까운 이화교부근에서 내려 주어 맘편히 지인들과 만날수 있어 너무 고마웠습니다. 기사님의 친절한 응대로 일요일 저녁시간 지인들과의 만남이 더 즐거웠더라 칭찬하고 싶습니다. 다음번에도 그 기사님 차를 탈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 7640번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9.16
내용 객님 안녕하세요. 서울 장애인콜택시입니다.
9.13(일)에 이용하신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접수시 잘못 말씀하신 목적지로 인해 걱정이 많으셨을 텐데, 운전원으로 인해 편안하게 이용하셨다니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칭찬을 전달하고 격려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말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9.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