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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뭐하는 겁니까? 구렁이 담 넘어 가는 건가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8.26(수)에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을 통해 앱사용 중 일어날 수 있는 오류 등에 대해서 알고 있는 내용을 고객님께 안내드리는 과정에서 다소 미흡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실 때 조금 더 도움을 드리기 위한 운전원의 진심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고, 오히려 불편한 마음을 들게 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전화 통화로 말씀 드렸듯이,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 응대 요령을 숙지하도록 하고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친절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과 신뢰 형성을 통해 즐겁고 편안한 이용이 되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8.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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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운전원을 통해 앱사용 중 일어날 수 있는 오류 등에 대해서 알고 있는 내용을 고객님께 안내드리는 과정에서 다소 미흡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기사가 장콜 앱사용을 어떻게 안다는 겁니까? 한번이라도 사용해 봤나요? 어깨 넘어로 주워 들은 것도
아는 거요? 그게 계속 우김질 할 수 있는 근거가 됩니까?


"조금 더 도움을 드리기 위한 운전원의 진심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고, " ======>

참 교묘하게 넘어 가려고 하네요. 외교관을 하세요. 무슨 얼어 죽을 진심이요?

상대 말은 무시하고 내가 잘못했다고 계속 우기는게 도움을 주기 위한 진심이란 말이요?

이래서 대질이 필요한가 봅니다. 운전 기사가 어떻게 교묘한 말로 거짓을 늘어 놓아서 이렇게

말도 안되는 수사로 넘어 가려고 하는지....


앞으로는 이렇게 구렁이 담 넘어 가듯이 교묘하게 넘기려 하지 말기 바랍니다. 그게 다 통하지 않으니까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뭐하는 겁니까? 구렁이 담 넘어 가는 건가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9.01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시민의 소리에 등록하셨던 313번 게시글의 답변 관련된 내용으로 민원 등록해 주셨습니다.

전화를 통해 말씀 드린것처럼 해당 운전원에게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고객 응대 요령과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숙지하도록 하였습니다.
다만, 민원 담당자로서 해당 내용을 고객님께 정확하게 답변 드리지 못하고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표현을 사용하여 기분을 상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은 전체 운전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시 반영하고 공유함으로써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으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9.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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