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금일 오전 7시 수서 차고지 78마1305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바비태풍 후 출근 길이 무척 두려웠습니다.
항시 7시 전일 예약을 하며 주로 수서 차고지 기사님이 연결이 됩니다.
장지동에서 회기동까지 참으로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반갑게 맞이하며
이동을 도와주시는 것 만으로도 감사한데 오늘은 더더욱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졸필이지만 몇 자 써 봅니다.

전 아주 작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젯밤 무섭게 바람이 분다고 하여 주변 상가분들의 도움을 받아
배너 및 비품들을 매장 안으로 넣어놓고 왔습니다.
그런데 하차하며 다시 밖으로 내어야 하는데 제 힘으로는 도저히 할 수 없었습니다.

금일 오전 7시 연결 된 기사님의 성함은 모르지만 차량번호는 78마1305입니다.
바람이 불고 비를 맞아가며 도와주신 그 큰 마음 감사합니다.
전 서울시에서 운행하는 콜택시와 기사님들 특히 수서 모든 기사님들 덕분에 사회생활을 하며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더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금일 오전 7시 수서 차고지 78마1305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8.28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8.26(수),07:25분경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 차량의 운전원을 비롯하여 자주
만나시는 수서차고지 운전원들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하차 하신 뒤, 운전원의 도움으로 운영하시는 매장의 물품들을 무사히 옮기셨다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운전원들 또한 고객님의 즐거운 마음을 느끼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도움을 드렸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늘 고객님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태풍 등 비상상황속에서도 오롯이 고객님들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운행하는 운전원들에게 고객님께서 해주시는 따뜻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큰 보람과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과 수서 차고진 전 운전원에게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8.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