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발열검사.마스크착용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임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콜택시 이용할때 기사님 발열체크와
승객들 발열체크 하고 있나요?
요즘 코로나가 심각한데 타기전 택시 상태가 걱정입니다
다 마스크를 잘 쓰는지..
여러명이 타고 내리는데 이상황에서 마스크는 필수잖아요
발열체크하고 타야되는거 아닌가싶네요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발열검사.마스크착용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8.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고 연일 확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우려가 있으셔서 문의 하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운전원과 이용 고객의 안전을 위해 운전원들 전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고객 하차 시 운전원이 분무 소독을 실시하고, 3일 마다 플루건 소독을 통해 사전 예방과 방역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 전역에 있는 차고지(38개소)에 체온계를 비치하여 운전원들이 출·퇴근시 체크하도록 하여 개인 방역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말씀 해주신대로 이용 고객 탑승 시에도 발열 체크를 통해 코로나-19 사전 예방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겠지만, 장애인콜택시 전차량(600대)에 체온계를 비치하여 고객 탑승시마다 발열 체크를 하기 위해서는 고열이 있는 고객의 탑승제한, 예산 확보 등 보다 면밀한 검토를 거쳐 확실한 대응 방안이 마련되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님들께서 개인 방역에 더욱 신경을 써 주신다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모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8.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