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본이안되있는 운전기사 고발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권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2020년7월30일 11:45 접수번호 3001600

1.동대문홈플러스 주차장앞에 탑승시 차도 10미터 주차후 차도10미터 저혼자 감 저는 수동휠체어고 보통은
안전을위해 기사분들이 밀어주심 탑승후 안전벨트착용여부 묻지?음 장애인안전수칙위반

2.운전중 정지상태 카톡을함 운전부주의

3.저희집앞경사로오르는 도움요청부탁 규정상거절 본인은 규정을 지키지않고
기본이안도있는 기사 고발합니다 저희집앞경사로사진첨부합니다

참고로 서울시 다산콜센터에도고발했습니다. 접수번호20200730901174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본이안되있는 운전기사 고발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8.06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30(목)에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 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용두동 홈플러스에서 성북구 동선동까지 이용하신 차량의 운전원을 통해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을 확인하고 전달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승차가 이루어지지 못하였던 점, 안전벨트 착용 여부에 대해 묻지 않았던 점 등 미흡한 응대에 대하여 교육하였고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운전원과 약속하였습니다.


전화로 말씀드렸듯이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접수하실 때 상담원을 통해 해당 내용을 말씀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원칙상 운전원과 고객의 안전 등 문제로 운전원이 승·하차가 가능한 지점에서 한정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8.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