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87건, 현재페이지 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47 | 강남역 지하상가 환불 거절 | 2022.12.05 | 답변완료 | 2573 |
46 | 몇년 전에도 올렸는데 지켜지지 않는 관리공단 | 2022.11.29 | 답변완료 | 2761 |
45 | 을지로4가 지하상가 내 흡연 | 2022.11.25 | 답변완료 | 2381 |
44 | 잠실역 지하상가 매장 COOL의 불친절에 관하여 | 2022.11.24 | 답변완료 | 2992 |
43 | 고투몰 바가지 환불불가 | 2022.11.07 | 답변완료 | 2947 |
42 | 강남역 타일 | 2022.10.31 | 답변완료 | 2281 |
41 | 잠실역 지하상가 옷가게 환불 거절 | 2022.09.13 | 답변완료 | 3952 |
40 | 잠실역 여자화장실 청소부 | 2022.09.04 | 답변완료 | 3620 |
39 | 시청지하도상가 예술인공간에 대한 안테나(아츠스테이)관리업체의 횡포에 대해 ... | 2022.08.31 | 답변완료 | 2810 |
38 | 악의적 환불지연및 연락 차단한 상점 | 2022.08.19 | 답변완료 | 27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