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지하상가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강남역 지하상가 7번출구앞
B-24번 구두가게에 대한 불만 사항입니다 .

구두 가격을 여쭤봤더니 들어와서 싸게 해줄테니 신어보라 하시더니 물건은 이쁘고 맘에 들어서 살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장님께서 처음부터 가격에 대한 대답은 뭐 이러쿵 저러쿵 언지 해주지도 않으시고 as가능한거다 다른 얘기를 계속 하기실래
저도 가격을 알아야 결정할거 아니냐고 말씀드리면서 다시 웃으면서 여쭤봤고 그제서야 역정을 내듯 가격을 말씀해주셨어요 생각을 해보고 오겠다 하니

“이러니 가격을 안알려주지! ” 라고신경질적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

제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사장님 엄청 불친절하시네요 라고 말씀드리고 나왔습니다

다른 가게들도 그런가요 ?
제가 신어보겠다고 한것도 아니고 본인이 들어와서 신어보라고 가게로 유인해놓고 뭐하는건지요 나이도 드실만틈 드신분이 손님에 대한 배려와 예의가 전 ~~~~ 혀 없어서 기분 좋게 쇼핑 갔다가 기분 나빠서 나왔네요

아무리 지금 상황이 손님도 없고 시국이 예민한 상황이라도 이렇게 대해도 되는건가요 ?

사고싶은 마음이 있어도 그 가게에서는 단 1원도 지출 안할겁니다

기분 굉장히 나쁘네요
그 사장님께 꼭 얘기가 들어갔음 좋겠네요 . 그리고 강남지하상가에서도 서비스에 대한 조취를 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지하상가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정혜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3.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7번 출구 앞 B-24번은 ‘악세사리’ 점포로 확인 되어, 주변에 위치한 구두가게를 대상으로 시민님이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임차인과 종업원을 만나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전달하며 친절교육과 동시에 임차인의 준수의무 등의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현장관리소 차원에서 위탁법인과 함께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강남역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정혜주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24.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9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