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지하도상가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 지하상가 12번출구쪽 신도림통신 직원이 손님한테 꺼지라네요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3월11일 오후 3시40분경 강남역 지하상가12번출구쪽에있는 노란간판 신도림통신을 방문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친구랑 통화중이였고, 폰을 바꿀때가 되어 가격을 알아보고자 방문했습니다. 방문했을때도 태도며 표정이며 자세며 그냥 불만이 그득그득 해보였어요.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 쳐다만 봐도 매우 불쾌할 표정ㅋ 그래도 저는 요즘 코로나땜에 손님도 없고 지루해서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친구랑 통화는 잠시 멈추고 휴대폰을 알아보러 왔다고 말하며, 거기서 물어보는거 몇가지 대답 해줬어요. 그러더니 그 직원이라는 사람이 하는 말 "통화중이에요?" 하길래 통화중이라고 했죠. 그러고 또 폰 구매 관련해서 몇가지 물어보길래 대답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 직원이라는 사람이 " 누가 쓸 폰 사는거에요? 고객님이 쓰실 폰 사는거 아니에요?" 하길래 "네, 제가 쓸 폰 사는거에요" 했더니, " 근데 누구랑 전화해요? 녹음하는거에요?" 이럼 ㅋㅋㅋㅋㅋㅋㅋ아나 웃겨서 ㅋㅋㅋㅋㅋ 내가 그거 녹음해서 어디다가 쓰게 ㅋㅋㅋ 그래서 저는 "친구랑 하는데요?" 했죠. 저는 너무 황당하고 화가나서 "저기요 그냥 됐어요." 이러니까 그 직원이 "그럼 꺼지세요." 이러더군요 ㅋㅋㅋㅋㅋ 손님한테 꺼지세요 ㅋㅋㅋㅋ 못 배워먹은거죠 이 정도면. 살다살다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 ㅋㅋㅋㅋ

뭐 이런데가 다 있나 싶어 검색해보니 나름 친절하다고 알려진 곳 같던데, 친절? 친절같은 소리하네 어디서 상도덕도 없고 개념없이 손님한테 꺼지라고? 그 직원만 그런거면 직원교육 제대로 시키세요. 일 하기 싫으면 그냥 집에 가든가 괜히 기분좋게 폰 바꾸러 갔다가 그 날 기분만 잡치고 왔네요. 다른 손님들은 이런일 당하지 않게 이 글은 한글자도 빠짐없이 그대로 그 가게에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보고 반성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 지하상가 12번출구쪽 신도림통신 직원이 손님한테 꺼지라네요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정혜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3.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와 관련하여 소중한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이 겪으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즉시 해당점포 임차인과 종업원을 만나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하였고 친절교육과 동시에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해서는 경고 조치 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현장관리소 차원에서 수탁법인과 함께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강남역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정혜주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13.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배 응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29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