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사시설

전체시설

컨텐츠

주요뉴스

  1. 홈
  2. 참여·알림
  3. 주요뉴스
장사시설-주요뉴스 게시글 내용
인천가족공원 신규 봉안당 명칭 공모전 실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385
등록일 2014/11/14 00:00

 

(이광일/기자)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만) 은 올 연말 12월 개장을 앞두고 있는 인천가족공원 신규 봉안당 명칭 선정을 위한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신규 봉안당의 규모는 연면적 5,425㎡(1,642평)으로 지하1층, 지상3층으로 건립됐다.

       

이번 공모는 현재 이용중인 만월당에 이어 두 번째로 개장하게 되는 봉안당의 명칭을 시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지음으로써 친근한 이미지로 시민들을 맞이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응모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응모기간은 11월 13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다. 응모양식은 인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insiseol.or.kr/) 또는 인천광역시청 홈페이지(http://www.incheon.go.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하거나 양식에 제한없이 연락처, 주소, 이메일과 제안설명을 기재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이메일(stat21@insiseol.or.kr)로 제출하거나 인천광역시 노인정책과 또는 인천시설관리공단 가족공원사업단으로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권리는 인천광역시에 귀속된다. 아울러 최종 선정된 응모작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신규봉안당 명칭공모를 통해 시민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장사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및 인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족공원사업단(☎510-192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추모시설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31-960-0236~7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