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김미경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5년10월16일 22시20분에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요소수안들어가는 경유카니발차량이랑 요소수들어가는 경유 카니발 차량 장애인콜택시띠에 장애인콜택시랑 1588 4388번호글씨가 안보이게 변색이되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정문에서 차단기를 안열어줘서 경비원아저씨랑 싸워서 02 2024 4200번으로 전화로 장애인콜택시띠 변색되서 서울시장애인콜택시랑 1588 4388글씨가 안보여서 건의전화했는데 김미경상담원님께서 친철하게 상담해주시고 항상 우리장애인들위해 빠른 배차를 노력해 주셔서 고마워서 장애인콜택시 김미경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추우니까 감기조심하세요. |
제목 | [RE]김미경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승훈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10.1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동지원센터 상담원이 시민님과 통화 시 친절하게 응대한 부분에 대한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0.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