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십니까?
2024년 1월 6일 토요일 08:51분 배차된
77라 3800 차량을 이용한 이용자입니다.

정유상 운전원님은 이용자를 대하는 기본 자세가 충실하신 분 같습니다.
타고 내릴 때 문을 열어 주시고, 제가 잘 탔는지 끝까지 확인하고.. 물어봐 주시면서 문까지 닫아주셨습니다.
운행 중에는.. 제가 안내하는 길로 "예' 말씀하시면서 싫은 표정 없이 잘 가주셨습니다.

내릴 때는 새해의 덕담으로 기분 좋은 인사와 더불어 끝까지 안전하게 내리는지 지켜봐 주셨습니다.
이용자를 위한 배려와 친절함이 진정성 있어 보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그 친절함이 변치 않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 정유상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6(토)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탑승을 확인하고 원하는 경로대로 운행해주시는 등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