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웹페이지에 배차된후도 주소표기바람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유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오늘아침 전일문자로 7시로이용하려고행는데 상담원분이 주소를 잘못입력한상태에서 엉뚱한곳에서 차가배차되어 확인하려해도 웹페이지에는 배차된후 출발지와도착지표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원분과 통화하고 하면서 시간이 지연되어 새로배차받는시간도 오래걸리고병원치료에 늦어서 하루일과가 엉망이?습니다 웹페이지에 배차후에도 출발지목적지 표기 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웹페이지에 배차된후도 주소표기바람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조권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6.1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는 2025년 6월 12일 7시 이용희망으로 전일예약 접수하였으나, 상담원이 출발 목적지 접수실수로 인해 배차를 정정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지연된 사항으로 확인됩니다. 저희 상담원의 착오로 인해 시민님의 병원치료 등 일정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상담원에게는 엄중히 주의를 주었으며,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요청하신 '웹페이지에 배차 후 출발지, 목적지 표기'는 현재 이뤄지지 않고 있으나, 이러한 기능을 추가되는 부분은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현재에도 장애인콜택시 앱에서는 시민님의 출발지와 목적지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직원의 착오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신 시민님께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 6.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