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라3704 진현중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오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아버지 입원하시기 전에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해야했는데 갑자기 상태가 너무 안좋아지셔서 휠체에에 앉혀드리기조차 힘들었습니다.
다른 분들과 달리 상황을 파악하시고 저희집에 오셔서 아버지를 직접 휠체어에 앉게 해주시고 돌아올때도 배려해주셔서 안전하게 올 수 있게 해주셨어요. 집에 도착해서도 침대에까지 누우실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기사님이 아니셨다면 어떻게 다녀올 수 있었을지요. 정말 세상에 좋은분이 계시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료수조차 받지 않으시고 저희가 감사드릴 수 있는 방법은 이것뿐인것 같아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늘 안전운전하시고 건강하세요. |
제목 | [RE]77라3704 진현중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1.1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0(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불편한 점을 파악하고 승차시 자택에서 휠체어를 탑승하는데 도움을 주고 하차시에도 휠체어를 내려주시는 등 추가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