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 8052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백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지체장애2급으로서 장애인콜택시 아주 오랬동안 이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모든 장콜기사님들이 거의 대부분

친절하고 좋으신데 그 중에서도 71우 8052 장콜 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지난주에 시간이 없어서 센터 상담원님께 이 기사님 칭찬글 좀 대신 올려달라고 부탁했는데 지난주 금요일 오후에도 또 우

연하게 만나게 돼서 이번에는 제가 직접 글을 올려봅니다

이분은 가끔 만나면 하루종일 운전하느라 피곤하기도 할건데 늘 웃으면서 사람을 편안하게 대해주면서 장애인들의 마음을 잘

이해해 주는 것 같아 늘 탈때마다 고맙게 느껴지는데요 지난번에는 제가 차에 올라탈때 실수로 잠깐 넘어졌는데 일으켜 세워주

면서 다친데 없는지 물어봐 주면서 이번에 우연하게 또 만났을때 지난번에 넘어진데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세심하게 관심을 가

져 주면서 사람을 기분좋게 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참 배려심도 깊고 이해하는 부분도 넓어서 만나면 인상이 좋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 8052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10.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월 11일(금)에 배차된 운전원이 세심하게 배려해주시고 장애인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