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 8052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백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지체장애2급으로서 장애인콜택시 아주 오랬동안 이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모든 장콜기사님들이 거의 대부분
친절하고 좋으신데 그 중에서도 71우 8052 장콜 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지난주에 시간이 없어서 센터 상담원님께 이 기사님 칭찬글 좀 대신 올려달라고 부탁했는데 지난주 금요일 오후에도 또 우 연하게 만나게 돼서 이번에는 제가 직접 글을 올려봅니다 이분은 가끔 만나면 하루종일 운전하느라 피곤하기도 할건데 늘 웃으면서 사람을 편안하게 대해주면서 장애인들의 마음을 잘 이해해 주는 것 같아 늘 탈때마다 고맙게 느껴지는데요 지난번에는 제가 차에 올라탈때 실수로 잠깐 넘어졌는데 일으켜 세워주 면서 다친데 없는지 물어봐 주면서 이번에 우연하게 또 만났을때 지난번에 넘어진데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세심하게 관심을 가 져 주면서 사람을 기분좋게 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참 배려심도 깊고 이해하는 부분도 넓어서 만나면 인상이 좋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제목 | [RE]71우 8052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10.1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월 11일(금)에 배차된 운전원이 세심하게 배려해주시고 장애인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