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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이동권이보장이곳행복권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매일 출근을 위해 12시19분쯤 골을부릅니다 어제도 똑같이 그시간에 콜을 부르고 줄근준비를 마치고 콜 올시간을 기다렷는대 드디어 잡혓다는 앱으로 문자가 뜨고 몃분이 지나도 전화가 오지않아 기사님
에게전화를 걸었지만 받지를 않더군요 그래서 콜센태에전화를 걸었더니 기사님에게 연락해보구 연락을 주시겠다는말을든고 저는 출근이늦어서 그때약 ?에 전동 수쿠터를 타고 회사로 향하는 길에 기사님에게 전화가왔습니다
근대 저에게 배차되었던차가 수리중일라는답 변을 든게되었습니다
기사님은 센터에 책임
이라고 하시고 센터에서는 기사님 책임 이라고 핑계들만하시고책임 전가를 하시느라바쁘시더군요
그럼 저는 누구에게 탓을할까요?
잘못을 한 사람에게
사과를받고싶다고 했더니 아직까지 아무런
말이없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이동권이보장이곳행복권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5.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5.24.(수)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차량은 정비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차량 운전원이 센터에 연락하여 차량 배차 목록에서 제외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시스템과 운전원을 통해 확인해 본 결과, 해당 차량의 휠체어 슬로프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수리 점검을 위하여 수리업체에 맡겨진 상황이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이러한 정비 내용을 즉각적으로 센터로 연락하여 차량 배차가 되지 않도록 했어야 했는데 이 부분이 늦어져 자동배차가 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미흡하게 대응하였고 해당 절차를 누락하여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하여, 해당 운전원이 소속된 사무소에서 미흡한 안내에 주의 조치하였고 이용고객에게 보다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아울러, 전체 운전원 교육시 해당 사례를 공유하여 해당 절차를 누락하여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5.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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