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220 기사님 칭찬해주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3일 금요일 경동시장 2번 출입구 앞에서 집(중림동)으로 온 적 있는데
71우 8220 기사님을 칭찬해주세요.

동일한 이동이 3번째인데 이전엔 한 번도 정확한 위치에 정차했던 적 없어서 차량 승차까지 다소 불편함을 겪었는데
이 차는 정확히 2번 출입구 앞에 정차 해서 차에서 내려서 출입구 앞에서 시장쪽을 향해 서서 저를 기다리고 있다가
(제가 방문했던 3층 서울심리지원세터에서 나와서 엘리베이터 1층 내리면 시장 안인데)

저를 보자 저를 향해 시장 안으로 들어와서 가방을 들어다 주었고
차에 승차도 도와 주시고 제가 승차 하고 기사님 운전석에 앉으시고 제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제가 해야 할 말인데요" 라고 말하니까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죠"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말투도 친절 할 뿐만 아니라 가볍고 편안하게 들렸습니다.

장콜을 이용 할 때마다 다소 심리적 부담이나 불편함을 안고 이용하게 되는데
기사님의 그 한마디가 부담감, 불편함을 해소하기에 충분했고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다른 기사님들도 이런 사고와 행동으로 장콜 근무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220 기사님 칭찬해주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1.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3(금)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하여 알아봐주시고 가방을 들어주는 등 친절하고 대해주시고 말도 편안하게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