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판매자카드거부및욕설 | ||
---|---|---|---|
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고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가족들이랑 쇼핑할려고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갔어요. 라탄데코 D-108 에 가서 물건을 사는데 3만원인데 2만오천에 판다면서 하길래 내 남편이 카드 할려고 하니 카드 안된다고 하길래 왜 안되냐고 물었는데 대뜸 "능력이 안되면 어쩔수 없지"하면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 버렸어요. 카드 안된다는것도 기분 나쁜데 그런 소리듣고 더 기분 나빠서 글 올립니다. 비교는 아니지만 전날 일본에서는 관광객 임에도 엄청 감동 받았었는데 우리나라에 와서 그런 말을 들으니 어이가 없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외국인도 많이 이용하는 곳인데 정말 개선 사항입니다. |
제목 | [RE]판매자카드거부및욕설 | ||
---|---|---|---|
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박인자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12.1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시 민님께서 의견주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공단에서는 수탁법인(고투몰)과 함께 주기적으로 3不(교환,환불,카드거부) 캠페인 및 안내문 배포 등 친절·서비스 계도를 하고 있으나, 일부점포의 “불친절” 및 “신용카드 거부” 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D-108(상호:라탄데코)호 점포의 신용카드 거부 및 불친절 등 판매 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점포를 관리하는 수탁법인에 전달하고, 수탁법인을 통해 고투몰 상가관리규정에 의거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와 함께 임차인 및 종업원 서비스교육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박인자 ☎ 02-2290-6536)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15.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