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기권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표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인증서 발급기관(은행 또는 정보인증 등) 사이트를 가셔서 인증서 관리를 통하여,
USB로 인증서를 복사하여 해당 USB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결제
2. USB가 없을 경우 첨부된 파일(메뉴얼)을 다운받으셔서 PC설정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더보기]
○ 이니시스 결제시, ISP 비밀번호등록후 결제 화면에 반응이 없거나 혹은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IE 브라우저 옵션 적용 초기화
1) IE 브라우저 도구 인터넷 옵션 일반 탭 임시인터넷 파일, 쿠키 등 삭제
2 ) IE 브라우저 도구 인터넷 옵션 고급 탭 고급 설정 복원, 원래대로 익스플로러 종료
3 ) IE 브라우저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합니다.
4 ) IE 브라우저 도구 인터넷 옵션 일반 탭 검색 기록 : 설정
임시 인터넷 파일 탭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E) 체크 확인
위의 확인 이후에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발생한다면 이니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