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오류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단계별로 브라우저 설정 값을 점검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 기준)
※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1) 익스플로러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를 삭제합니다.
1) 인터넷 옵션 일반 검색기록 [삭제] 버튼 선택 합니다
2)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체크박스 확인 후 [삭제] 버튼 클릭 합니다.
3) 하단 [적용] 버튼 클릭 합니다.
※ 주의해주세요!검색 기록 삭제 시 이전에 검색하였...
[더보기]
모바일 기기에서 정기권 신청을 하실 때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브라우저를사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다음,네이버 등)을 통해 접속하시는 경우 정상적인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더보기]
○ 윈도우 10 기본브라우저인 엣지(Edge)로 접속시, 결제가 지원 되지 않으므로 윈도우 10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에서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11 사용 안내
1) 좌측 하단의 웹 및 Windows 검색에서 IE 검색 (윈도우키+S)
2) 검색 결과 항목의 Internet Explore 를 우 클릭하고, 작업표시줄에 고정 클릭
3) 작업 표시줄에 고정된 Internet Explore 아이콘 확인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더보기]
○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휴대전화 또는 공공아이핀 이용)이 잘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시도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새로고침
키보드 상단의 F5 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뒤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해 보세요.
☞ 이 조치만으로도 본인인증이 잘 될 수 있습니다.
② 본인인증 팝업창이 가려진 경우
본인인증 팝업창이 이미 떴으나, 작은 창이다보니 큰 브라우저에 가려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의 작업표시줄에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또는 크롬)를 눌러 열려있는 창을 확인해 보세요.
③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인터넷 창에서 [메뉴] [도구] [팝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