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청계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오간수교 옆 식수음용대 고장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장OO입니다.
청계천 오간수교 옆 식수음용대(사진 첨부) 물이 안 나온지 1달이 넘어갑니다.
자세한 내용이 더 필요하시면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오간수교 옆 식수음용대 고장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청계천에 관심어린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접수번호(A202305-0018)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의견 주신 사항은 오간수교 음수대 통수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음수대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데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간수교 음수대의 연결부 누수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폐쇄 후 시설정비를 통하여 보수하였고 5월3일 오후 음수대 통수를 완료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청계천관리처 생태팀 문현진 (T:02-2290-6856)
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청계천 이용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청계천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댁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3. 5. 03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이 창 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청계천관리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7111~3(청계천종합상황실)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