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고척스카이돔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척스카이돔 분실물 관련 문의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고척스카이돔에서 야구 관람 후 물건을 분실해

해당 사이트에서 키움히어로즈 구단에 문의하라는 안내문을 읽고 해당 번호로 연락을 수차례 했지만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구단과 연락할 방법이나 혹은 제가 고척 스카이돔에서 분실한 물건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 방법이 있을까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척스카이돔 분실물 관련 문의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407-0140) ‘고척스카이돔 분실물 관련 문의’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현재 키움 히어로즈에서는 14:00~17:30(경기가 있는 날은 경기 종료 시까지)까지 경기종료 시까지 유선 응대를 하고 있으나, 유선 연락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https://heroesbaseball.co.kr/fans/qna/list.do)를 통하여서도 문의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민원 담당자 김다울(02-2128-2333)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07. 30.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128-2300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