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화장실 비누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화장실 일일 점검표는 장식인가요? |
제목 | [RE]화장실 비누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박희원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1.3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시민님께 고척스카이돔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현재 해당 화장실의 청소운영은 ‘서울아트책보고’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확인 결과, 수시로 청소 및 비품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만, 당일 잠시 비누가 소실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수시로 청소 및 비품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혹여 현장에서 조치가 필요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아트책보고’ 안내데스크에 말씀을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척스카이돔 이용 불편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 문의 있으실 경우에는 담당자(02-2128-2334) 또는 서울아트책보고(02-2066-4830, https://artbookbogo.kr/seoul/index.do)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 31.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