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지하주차장 화장실 휴지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화장실 일일 점검표는 바꿔놓으면서 휴지는 왜 안채우시죠 |
제목 | [RE]지하주차장 화장실 휴지 | ||
---|---|---|---|
처리부서 | 돔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정영봉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4.0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404-0030) ‘지하주차장 화장실 휴지’에 대한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문의주신 화장실 핸드타올은 일회용품 줄이기 일환으로 미비치 되고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핸드드라이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화장실 점검표에 해당내용을 변경하여 반영하였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운영팀 정영봉(02-2128-2332)에게 문의해주시면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4. 4.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