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 음수대 수압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청계천 오간수교하류오간수문 음수대 수압이 너무 약해서 물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청계천 음수대 수압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청계천에 관심어린 의견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의견주신 내용은 “오간수교 음수대 수압 조절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시민님이 의견주신 오간수교 음수대 수압 확인 결과 수압이 약해져 있어 요청하신대로 음수대 이용에 불편함 없이 수압을 조절하였습니다.

위의 답변내용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청계천관리처 생태팀 문현진(Tel.2290-685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청계천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사오니 이용에 대한 많은 이해와 도움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2021. 07. 08.
청계천관리처장 김국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