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2우 1574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는 출퇴근을 장콜을 이용하고 있는데 기사님이 조금 퇴근까지에 맞춰서 나와도 되니 천천히 오라고 해주고 친절하게 소지품도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글을 올립니다.
72우 1574 기사님 처럼 따뜻한분을 자주뵙길바래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2우 1574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9.23(목),18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퇴근후 이용하시는 시민님께서 서두르지 않고 마음 편하게 승차하실 수 있도록 기다려드린 운전원으로 인해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해 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세심한 배려를 드린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보람과 힘이 될 것입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이용하실 때마다 따뜻한 마음을 느끼실 수 있도록 운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