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를 위한 공원내 식당에 아기를 위한 시설 부족(아기의자가 왜 없죠?)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어제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한 가족입니다.

식사를 하기 위해 주변 편의점을 찾았는데, 라면 및 식사대용에 판매하지 않아 옆에 식당을 이용했습니다.

우선

1. 값비싼 음식 - 음식양도 적고, 퀄리티도 떨어지고.... 돈이 아까울 정도에요

2. 어린이 대공원에 아기 의자가 없는 점
- 어떻게 어린이대공원에, 어린이 고객층이 대부분인데 아기의자가 없을 수있죠?

3. 직원 불친절 (앞에서 메뉴 보면서 주문부터 계산 까지 말 한마디 없음)

손님이 없고 한산해서 좋긴 했는데, 손님이 없는 이유가 있었어요.

그리고 어딜 돌아다녀도 수유실 및 기저귀 갈이대를 화장실 말고도 찾을 수 없고,

화장실도 기저귀 갈이대 공간이 넘 엉성합니다.

아이들이 대부분일텐데 여느 어른들이 이용하는 공중화장실과 다를게 없었어요.


다른건 모르겠고 식당을 운영할거면 대상에 맞게 시설도 준비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수고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를 위한 공원내 식당에 아기를 위한 시설 부족(아기의자가 왜 없죠?)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공원 내 구의문 복합식당 서비스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은 ① 음식이 가격에 비해 질이 떨어지는 점 ② 식당 내 유아용 의자 부재 ③ 직원 불친절 등 3가지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업체 운영자에게 내용을 전달하고 개선할 것을 권고하였고, 업체에서 빠른 시일 내에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직원 불친절에 대하여 직원들에 대한 별도 서비스/친절 교육을 이행하도록 하였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1년 9월 26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