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214면목차고지백평현주임님고생많으셨고고마웠어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아침8시경에 양주하늘소풍수목장왕복콜불었는데비가오니까 우산을빌어줘서
고마워서칭찬합니다.
그리고오늘양주까지왕복해서운전하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214면목차고지백평현주임님고생많으셨고고마웠어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9.21(화)에 왕복으로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갑작스러운 비로 당황하셨을 텐데,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를 통해 불편함 없이 이용하신 것 같아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운전원에 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