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마1316 김형구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안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78마1316 김형구기사님을 칭찬 합니다 항상 반갑게 맞아주셔서 늘 기분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8마1316 김형구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6.24(목),15:00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항상 반갑게 맞이해줘서 늘 기분이 좋다고 해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셨기 때문에 운전원 또한 시민님을 모실 때 마다 기분 좋게 모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표현과 칭찬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6.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