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주차소장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어린이대공원에 주차를 종종 하는 시민입니다~.
어느날 다둥이 주차요금 적용이 안되어 많이 지불된 것을 알고, 연락을 드렸어요-.
연결되어 주차소장님과 통화가 되었는데, 매우 친절하게 이야기해주시면서 환불해주시기로 하고,
다둥이로 등록까지 해주신다고 하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

말씀도 편안하게 해주시고, 알지 못하던 등록도 해주셔서 진심 감사했습니다-.
각박한 시대, 개인주의가 더 만연해지는 사회에서 이런 분이 계신것, 잠시 소통이었지만 마음이 참 따뜨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소장님을 비롯해서 모든 관계자분들 건강하십시오--. 수고가 정말 많으십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대공원 주차소장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전성대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24
내용 안녕하세요 시민님
시민들에게 삶의 휴식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힘이 나는 글을 직접 시간을 내주시며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만, 일순간이라도 다둥이 할인이 적용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양해의 말씀드리며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차장 시스템 점검을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이 말씀하신 각박한 시대, 개인주의가 더 만연해지고 있다고 하지만 공원에서는 잠깐의 소통이라도 시민님의 마음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변치않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공원에 말씀해주실 좋은 의견 등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02-450-9335)에게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시민님 가정에 나무 아래 그늘이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2021.06.24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