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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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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욕설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일시;2021.7.7 pm6;30

장소;천호역 지하 환승주차장 2번출구 정산기계앞

직원이름; 윤X문

다둥이 카드로 할인받으려다가 봉변당했네요..30%할인받으려다 원금액으로 결제가 되어 인터폰으로 연락을 해서 물어보는데 직원분의 아주 불친절한 목소리가 들려오고... 나중에는 본인차량 아니면 안된다고 소리를 지르더라구요,,,몰라서 그랬다고 말했고,,,좋게말하면 되지 왜 소리지르냐고 저 또한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리고는 몇초나 지났을까,,,? 그직원이 나오더니 어디서 소리를 지르냐며 뭐하자는 거냐며 다짜고짜 소리를 지르고 화를 내더군요,, 그리고는그직원이 먼저 아줌마라고 하길래 저도 아저씨라고 한 후에 할아버지라고 했더니 얼굴색이 확 변하면서 내가 왜 할아버지냐며 저한테 쌍욕을 하더군요.

"이 쌍 놈에 기집애 야!!!" 라고 말입니다.
저는 기가 막혔습니다. 주변에는 사람들이 지나가고 제 옆에는 저희 엄마가 지켜보고 계셨습니다.창피하고 수치스럽고 모욕감이 느껴지고 화가났습니다. 민원을 넣겠다고 했더니 마음대로 하라며
"나 그까지꺼 여기 그만두면 그만이야" 라며 무책임하게 이야기 하더라구요.
제가 남자였어도 이 직원이 인터폰 상으로 불친절하게 답변하고 화를냈을까요? 그리고 단숨에 달려와서 쌍욕을 했을까요?
서울시설관리공단에서 어떤 형태로든 뽑은 직원이라면 공공기관 근로자 일텐데 문의하는 시민에게 화를 지를 않나!!
민원넣는다고 하니 그만두면 되니 그러라고 배째라고 하지를 않나,,!!
그리고 최악중에 최악인것은 대한민국에 공공기관 직원이 누가 감히 시민한테 쌍욕을 합니까? 이게 말이 됩니까? 있어서는 안되고 있지도 않을 일입니다.요즘이 어떤세상인데 제가 갑질 하자는 것도 아니구말입니다.....기가막힙니다....
천호역 지하환승 주차장 관계자들은 이런 직원때문에 모든 직원을 욕먹일뿐입니다.

참고로 제가 관리실인지 민원실인지 찾아 갔을때 '권X길'이라는 직원이 있었는데 민원이라고 말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모르는척 본인 할인만 하고 계속해서 민원 운운하니 민원은 딴데가서 넣으라며 모르쇠로 일관하더라구요. 어느 정도는 민원이 발생하면은 민원 처리도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모르쇠로 일관하는것은 아니라고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분하고 억울하고 나이 50이 다 되가는 나이에 이런 쌍욕을 들으며 분하고 억울해서 밤잠을 못 잘걸 같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공정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욕설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이현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천호역 주차장 근무자 불친절 응대”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시민님의 민원 내용 및 근무자 경위서를 종합하여 본 결과, 근무자 응대 과정에서 부적절한 언행이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나. 공단은 시민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민 응대 과정에서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이번 사례를 통해 근무자 응대태도에 대해 다시 한번 강조하겠으며, 시민님께서 겪으신 일들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 해당 근무자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부서장 경고 인사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라. 시민님께서 전달하시고 싶은 의견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 시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이현철,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7. 1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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