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식당 메뉴 부실함.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어린이대공원 자주 이용하고 만족하고있습니다. 한동안 문안열던 식당이 영업을해서 애들이랑 갔는데.. 식당운영업체가 바뀐건지..
가격대비 너무 부실해서 문의드립니다.. 백화점 푸드코트 가격대인데.. 나오는건.. 심하단 생각이 들어서 글 남깁니다.. 사진첨부했습니다.. |
제목 | [RE]식당 메뉴 부실함.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박미선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6.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공원 내 식물원 복합식당 서비스 품질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식물원 복합식당 운영업체에 해당사항 전달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요청하였으며, 시민님의 의견에 따라 음식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1년 6월 22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