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식당 메뉴 부실함.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어린이대공원 자주 이용하고 만족하고있습니다. 한동안 문안열던 식당이 영업을해서 애들이랑 갔는데.. 식당운영업체가 바뀐건지..
가격대비 너무 부실해서 문의드립니다..

백화점 푸드코트 가격대인데.. 나오는건.. 심하단 생각이 들어서 글 남깁니다.. 사진첨부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식당 메뉴 부실함.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공원 내 식물원 복합식당 서비스 품질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식물원 복합식당 운영업체에 해당사항 전달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요청하였으며, 시민님의 의견에 따라 음식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1년 6월 22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