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축구 전용 경기장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축구 전용 경기장에서 캐치볼하는 사람있어요. 담당 전화로 문자보내니 문자 수신은 안되네요. 문자 수신하는 서비스해서 실시간으로 민원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님 카톡 같은 걸로 불편 신고 받던지 하면 바로바로 전달될텐데 말이죠. 그리고 경기장 주변 걷기운동하는 분들 중에 큰소리로 전화하는 사람들 많은데 안내방송 좀 해주세요. 주변 사람 배려해서 조용히 좀 산책하라고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축구 전용 경기장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어린이대공원 이용중 불편감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전용축구장에서 캐치볼등 주위의 다른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위해를 줄 수 없도록 순찰횟수를 더 늘려서 계도조치 하겠습니다
말씀해주신 문자 민원서비스는 '15년 4건, '16년 1건, '17년 0건의 시민등록으로 이용률이 저조하여 2018년 폐지되었고,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로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공단에서 운영하였던 문자 민원서비스 및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톡(시민안전신고센터) 민원접수 시스템은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와 동일하게 접수되어 처리되고 있음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만, 향후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민원 접수 채널에 대해서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시민님처럼 안내방송을 늘려 달라는 민원도 있지만, 일부는 잦은 방송으로 불편을 겪고 계시다는 민원 또한 제기되고 있습니다.
시민님의 넓은 아량과 마음으로 이러한 공원의 입장을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다른 사람에 대한 주의와 배려가 더욱 강조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코로나19 추이를 보면서 방송송출 횟수 조절과, 보안직원의 수시 순찰 및 계도활동 강화 등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을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건의사항이나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02-450-9328)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 3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