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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차71버0829 기사님 감사말씀 올립니다. + 제안사항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차71버0829 기사님께 감사 말씀 올립니다.

5/29일 토요일 대림동 부모님 자택에서 관악산 무장애 숲길(제2광장 화장실)쪽으로
아버님 재활운동을 위하여 장애인 콜택시 배차 요청을 드렸고,
네비에 제대로 찍히지 않고 있는 무장애 숲길로 안전하게 운행을 해주셨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숲길로 되어 있으나
장애인 콜택시 네비로는 확인이 되지 않은 곳이라
해당 지역을 운행해보신 기사님들만 원활하게 가시는 곳 같은데
이 부분에 대하여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편안하게 운행을 해주셨습니다.

재활 운동 후 자택 귀가를 위하여 장애인 콜택시를 요청 드렸는데,
1시간이 넘는 시간을 기다려 차75마5753 기사님 배차를 받았으나
해당 기사님으로 부터 운행 불가지역인데 차를 불렀다는 원망과 윽박지름, 운행 불가한 곳이니 콜 취소 종용을 받고
저희 부모님은 세터측에 다시 재 배차 요청을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미 추운 숲속에서 2시간 가량을 기다렸고,
결국 차71버0829 기사님께서 다시 오셔서 부모님을 자택까지 운행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운행 불가 지역이라면 차71버0829 기사님은 어떻게 오셨을까요..

장애인 콜택시라는 특수성을 감안하여
어르신들을 상대하는 어려움도 감안하여
기사님을 채용하셨으면 합니다.

쉽지 않은 배려이겠지만 차71버0829기사님처럼 친절하신 분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래야만 하는 직업군일것 같은데.
힘드시더라도 차71버0829 기사님과 같은 분들로 다른 장애인 분들 / 어르신들께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콜택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추가 제안 사항)
장애인들을 위한 무장애 숲길인데
장애인이 이용할 수 있는 운행 수단을 사용할 수 없다면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네비이던 내부 시스템에 추가 리마크를 해서라도
장애인들만을 위한 장소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조치 요청 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차71버0829 기사님 감사말씀 올립니다. + 제안사항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6.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5.29(토)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해주신 칭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처음 연결된 차량으로 다소 불편을 겪으셨던 상황에서 다시 연결된 운전원을 통해 친절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셨다고 하니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시민님의 말씀을 전달받고 더욱 기분좋게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말씀해주신 것처럼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주기적으로 운전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하여 미흡한 부분은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요청하신 내용은 관악구청과 관악산 안내사무소에서 원칙적으로 구청의 관용차량 외 진입이 어려움을 안내받은 사항입니다.
해당 위치를 알고 있는 운전원들은 경험에 의하여 시민님께서 말씀 하신 위치 등을 찾아가고 있지만, 관악구청의 협의 없이 서울 장애인콜택시 자체적으로 산책로 진입을 위해 시스템상 개선을하기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관악구청과 고객님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협의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6.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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