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2우1553최장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1년7월7일오전에 경희의료원에서
양주하늘소풍수목장왕복콜불어서
71버0823차를기다리면서 우연히최장철기사님이 차배차됐는지물어보니까
저가 네 삼육서울병원에서오신데요.라고
말했어요.
또2021년7월20일에는 집에서 신내데시앙플렉스가는콜불어서 71버0816김덕구기사님이다와가서 미리나와있어는데 이번에는
최장철기사님이전기자전거타고 저희집쪽으로지나가면서 차배차됐는지물어보니까
저가 71버0816김덕구기사님이배차됐어요.라고했는 최장철기사님이인사하고
저는인사하면서 오늘도안전운행하세요.
라고말했는데 저한테고맙다고하고
차고지로출근하셔서고마워서칭찬글올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2우1553최장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30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에게 진심어린 마음으로 반갑게 맞이해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