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무4545김영자 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월22일 오후 3시경
서울재활병원에서
방학동까지 오는 차안에 복지카드를 두고 내렸는데
두고 내린줄도 저는 몰랐는데
기사님이 전화가 와서 알게 되어 어떻게 받을지 걱정 하는 제게
기사님께서
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하면서 주소를 묻길래
그럼 빠른 우편으로 보내주면
바로 입금을 하겠다고 했더니
아니라고 하시면서 기사님께서
제게 시원한 커피 한잔 사줬다고
생각하겠다고 하시면서 끝까지
거절을 하시고 빠른 우편으로
보내 주시고 보냈다고 전화에
잘 받았는지 문자까지 남기셨네요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기분좋아지는 하루 ~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8무4545김영자 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2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7.22(목),14:30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가 자칫 복지카드 분실로 겪으셨을 수도 있는 시민님의 불편을 줄여 들였고, 커피 한잔 대접해 드리는 심정으로 전달된 운전원의 진심이 시민님의 하루를 기분 좋게 해드린 것 같아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시민님의 칭찬과 격려를 통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