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25,132,000 발주일자 20201216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예정가격 25,132,000 계약금액 25,132,000
낙찰율 100% 계약기간 20201216~20210115
계약일자 20201216 준공일자 20201217
착수(공)일자 20201216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교통시설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7의2호 나목(중증장애인생산시설이 직접 생산 물품, 용역)
계약상대자 빛가람장애인시설 대표자 김진영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동6-40 제2동 1층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정이진
담당부서 교통시설운영처 이승진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동절기 직원 공통 근무복 구매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201224 25,132,000 빛가람장애인시설 20201217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