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잠실 지하상가 렌즈미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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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지하도상가 | 작성자 | 조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일회용 렌즈 구매차 방문하여 금액을 물어보니 가게 점원은 가격을 답해주었고 3개월 전 다른 곳에서 구매한 곳에서 금액이 오를 거라고는 했지만 그 금액이 기억 나지는 않았지만 구매 근접 가격대비 달라서 많이 올랐네요 라고 했더니
점원의 응대 말투는 ”안 살거면 뭐하러 물어봐요, 사던데 가서 사세요, 하루에 이런 얘기를 몇 번 듣는지나 아세요?, 그냥 가세요” 네 , 금액이 올랐습니다라고 귀찮더라도 간단히 응대하면 되는 부분일텐데 정말 그 분은 장사를 하시면 안 될 분이라 생각합니다. 이게 고객 접점에서 응대하는 분에 태도인가요? 정말 무례하고 기분이 나쁩니다. 생활반경이 바뀌었고 금액은 이미 오르는 걸 인지하고 있었고 렌즈가 필요해서 구매하려는 사람 입장에서 굉장히 불쾌한 응대를 받아 기분이 정말 나쁩니다. 공교롭게도 2023 우수매장 선정이라는데? 이런 불친절한 곳은 서비스 교육이 없이는 장사를 하면 안 된다 봅니다. 같은 지하상가에 다른 매장을 여럿 방문했지만 단순 결제하고 제품을 제공받는 일반 판매에서 받아보지 못한 불친절에 혀를 두릅니다. 저야 다시 가지 않으면 상관없습니다만, 여럿 잠실 지하상가 불친절 글 들을 참고했을 때 이런 일이 개선이 안 되고 있지 않나 점검 및 개선이 굉장히 필요합니다. |
제목 | [RE]잠실 지하상가 렌즈미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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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상가운영처 | 처리담당자 | 황재순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9.2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잠실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해당 점포의 불친절로 인해 불쾌감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겪으신 불편사항을 점포관리 법인인 잠실상가관리단(☎02-3789-8258)로 전달하였으며, 법인을 통해 해당점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해 경고하고, 점포 종사자에 대한 친절 및 시민응대 서비스교육을 철저히 실시토록 하여 유사사례에 대한 재발방지를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02-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09. 26.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병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