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글로벌센터

전체시설

컨텐츠

새소식

  1. 홈
  2. 참여·알림
  3. 새소식
공지사항 게시글 내용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 이용 관련 안내
작성자 상가운영처 조회수 6811
등록 부서 복지경제본부
전화번호 02-739-6805
등록일 2020/08/06 13:55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 대관 이용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국제회의장 이용 안내

 

    

 

 ◎ 회의장은 1개이며, 편의상 A,B,C로 구분된 영역을 이동식 칸막이를 통해 조정하는

     구조입니다.


  실(공간) 형태에 관계없이 동일 시간대 1건 대관만 수용하며, 하루 2건이상 대관 수용시

     전후 행사간 충돌 방지 및 시설정비 시간 확보 목적으로 최소 1시간 이상 간격을 두고

     있습니다.
     ex) 기존 A실 09~12시 이용건 존재할 경우 08~13시까지 실 형태에 관계없이

          모든 타 행사 수용 불가

  예약시 행사 준비 및 철수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 첨부서류(사용신청서, 행사개요,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미첨부 예약건은

       반려 처리됩니다.(누락서류 1개이상 발생시 절차진행 불가)

    ※다만,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은 개인대관시 생략 가능

      ☞ 온라인 예약 사이트로 이동하기

 

 ◎ 담당자 문의전화 : ☏02-739-6805 (※대관(행사) 진행 중 담당자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통화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제외)

 

    

 대관 승인 제한 행사 안내

 ◎ 다음과 같은 행사 성격의 경우, 국제회의장 운영 규정상 이용에 부적합하여

     대관 승인을 제한합니다.
  
법령, 조례 또는 사 회적 통념을 위반하는 내용의 행사
  
 시설 및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행사
  
 물품판매를 목적으로 하거나 그 내용이 판매행위로 판단되는 행사
  
 종교, 정치적 성향의 행사
  
 주식회사의 주주총회 등 분쟁이 발생할 가능성이 많은 행사 등

 국제회의장 시설 및 요금 등 안내(☜클릭)

 국제회의장 대관 절차(☜클릭)

 국제회의장 예약현황 조회(☜클릭)

 기타 자주묻는 질문 목록(☜클릭)

 

 대관 이용취소 및 환불 안내

  국제회의장 사용 취소는 행사일로부터 1일 전까지 가능하며,

     아래와 같이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주의사항


  회의장 내(복도, 화장실 포함) 모든 인원에 대해 마스크 착용을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 내 밀집도 완화 환경을 고려, 좌석당 1석씩 'ㄷ'자형 가림막이 한시적으로

      배치된 상태입니다. ※ 2022.12.27(화)부터 가림막 철거 예정

  
  회의장 내 식사는 금지되며, 간단한 다과 및 물에 한해서 취식이 허용됩니다.

     (복도 정수기 이용 가능)
 
  기본 자리배치 구조를 변경 이용 시, 행사 종료이후 원상복구 조치 후

     공단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상가운영처
담당팀 :
글로벌센터팀
전화 :
02-739-68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