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계좌이체) 시 공인인증서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 |||
---|---|---|---|
작성자 | 운영팀 관리자 | 조회수 | 50347 |
등록 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
질문구분 | 공영주차장 | FAQ 유형 | 결제오류 |
첨부 | |||
○ 인터넷 정기권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표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인증서 발급기관(은행 또는 정보인증 등) 사이트를 가셔서 인증서 관리를 통하여, USB로 인증서를 복사하여 해당 USB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결제
2. USB가 없을 경우 첨부된 파일(메뉴얼)을 다운받으셔서 PC설정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