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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P패션몰 점포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2022.06.15 이내 허가개시)
작성자 교통시설운영처 조회수 910
등록 부서 교통사업본부
등록일 2022/05/16 15:38
첨부

hwp 2022년도_입찰정보_게시판_공고문.hwp(27KB)

pdf 온비드_공인인증서_사용_안내.pdf(3,206KB)

pdf 온비드_회원가입_안내.pdf(1,806KB)

서울시설공단 교통시설운영처 수입공고 제 2022 - 23

 

DDP패션몰 점포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서울시 DDP패션몰 점포 운영자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DDP패션몰 점포 운영권자 선정

. 사용허가 재산의 표시 (위치도 붙임)

- 동대문주차장 : 서울 중구 마장로 22 (신당동251-7)

입찰대상

- 호수

면적()

입찰예정가격()

업종(용도)

DDP패션몰 점포

(의류 및 잡화)

135

21.924

49,402,000

여성의류 도매

(신 중년)

140

74.256

159,947,000

186

40.721

83,851,000

191

17.778

38,294,000

192

17.673

35,274,000

197

14.616

33,859,000

21

57.585

79,571,000

여성의류 도매

(미시패션)

25

36.452

46,912,000

27

45.71

58,828,000

210

18.691

22,873,000

224

37.576

53,280,000

226

36.557

52,991,000

239

22.521

26,848,000

240

20.36

24,272,000

241

20.308

23,568,000

243

21.678

25,843,000

244

20.905

24,261,000

247

25.982

30,153,000

249

26.07

30,255,000

257

25.332

31,801,000

259

56.69

67,582,000

262

38.525

54,626,000

DDP패션몰 점포

(의류 및 잡화)

268

37.541

43,567,000

여성의류 도매

(미시패션)

280

33.694

45,493,000

281

34.098

46,039,000

283

32.499

44,907,000

286

58.315

84,529,000

292

25.104

34,689,000

294

23.716

32,771,000

298

40.773

59,103,000

2100

23.364

32,285,000

2102

23.329

29,286,000

2104

23.206

29,132,000

2110

20.396

28,183,000

2113

21.608

29,175,000

2114

17.181

23,741,000

2117

51.858

75,170,000

2119

19.833

25,524,000

2120

20.044

25,796,000

2121

19.71

25,366,000

2123

40.932

48,797,000

2128

29.372

36,873,000

2130

29.653

37,225,000

2132

28.863

36,234,000

2135

61.046

82,425,000

2137

31.024

36,985,000

2139

22.96

26,646,000

31

38.595

37,296,000

여성의류 또는

잡화 도매

(영 패션)

33

29.46

25,542,000

38

24.454

20,429,000

39

27.264

22,776,000

311

31.937

25,670,000

315

28.072

25,352,000

316

26.72

27,511,000

DDP패션몰 점포

(의류 및 잡화)

317

25.789

26,551,000

여성의류 또는

잡화 도매

(영 패션)

325

26.983

22,542,000

331

19.412

17,531,000

337

22.767

19,020,000

338

19.341

17,468,000

339

29.776

26,891,000

344

29.372

24,537,000

351

26.351

24,632,000

355

32.833

32,766,000

358

32.499

26,122,000

362

31.691

25,473,000

363

23.593

19,709,000

364

19.324

16,754,000

371

31.761

28,684,000

373

32.376

29,240,000

374

28.476

27,518,000

375

29.126

28,146,000

387

27.897

26,958,000

391

28.582

26,716,000

392

28.353

26,503,000

395

22.732

18,990,000

397

22.785

19,034,000

3102

22.697

18,961,000

3103

22.574

21,815,000

3104

18.182

16,996,000

3106

22.486

18,784,000

3109

18.164

15,174,000

3114

23.874

20,699,000

3125

29.372

25,466,000

3127

29.091

25,223,000

3132

30.251

25,272,000

3133

24.331

20,326,000

 

위 표의 면적은 전용면적과 공용면적을 합계한 사용(계약)면적입니다.

DDP패션몰 현재 영업시간은 20시부터 익일 05시까지입니다. 다만, 영업시간은 동대문의류상가

주변 영업환경에 따라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DDP패션몰은 여성도매전문 의류상가이며, 층별 구성MD 1 신 중년, 2 미시패션

3층은 영패션입니다..

예정가격은 1년간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운영자가 별도로 부담하는 전기, 수도, 가스, 청소

비용 등 부가사용료와 일반 관리비 및 주차장 이용시 주차요금은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매장별 현장 상황이 상이하고 특히 일부 매장의 경우 천장바닥공사 및 소재교체 등 필수적인

인테리어 공사가 필요할 수 있으니 입찰 참가시 반드시 현장 확인 및 문의 후 시설물 및

인테리어 설치, 전기 인입소요비용 등을 고려하여 응찰하기 바라며, 영업상 필요에 의한

설비의 설치나 변경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인의 부담입니다. 각종 비용부담을 이유로

공단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에 부치는 시설은 여성의류(잡화매장의 경우 잡화) 도매 전용 점포로, 타 업종은 허가가 불가합니다

DDP패션몰내 미납 사용료 등이 발생한 경우, 신규 계약 시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되며, 신규계약이

취소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사용기간 및 사용료 산정 방법

사용 허가기간 : 사용허가일로부터 5(2022.06.15 이내 허가개시)

- 내부 인테리어 등 영업 관련 시설은 입점자 부담으로 하여야 하며, 계약서 건축법 소방법 및

기타 모든 관계법령에 적합하게 설치하여야 함(집합상가 특성상 내부인테리어 필수 사항임.)

- 입점관련 시설 공사기간은 사용허가기간에 포함됨.

사용료 산정

- 1차 년도 : 최고입찰가(낙찰가)로 부과 사용개시 전 사용료(1년분) 완납

- 2차 년도 이후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31조 제3항의 다음 산식에 따라 산출한 금액

[(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해의 사용료)×(당해연도의 재산가액)÷(입찰당시의 재산가액)]

. 입찰 일정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기간

입찰집행(개찰) 일시

개찰장소

2022. 05. 17.() 10:00 ~

2022. 05. 24() 16:00

2022. 05. 25() 10:00

서울시설공단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 개시일 전까지 부가가치세법8조에 따라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자

부가가치세법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에 의거, 사업자등록증을 2022.05.24.()

16:00 까지 계약담당자의 이메일(lys654@sisul.or.kr) 또는 서면(DDP패션몰 4

서울시설공단 사무실)으로 제출하신 뒤, 반드시 수신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신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배제합니다.

- 수신확인 연락처 : 서울시설공단 교통시설운영처 이유성(02-3405-4015)

직접 사용할 자로 우리 공단에서 제시한 입찰조건 및 허가조건을 수락한 자 (전대불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 자격) 및 제 92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위배되지 않은 자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고 함)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

(입찰자격 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

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법

본 입찰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http://www.onbid.co.kr)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입찰금액은 1년간 납부하여야 할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동일인이 동일 입찰대상에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에는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입찰은 공동참가(2인 이상 명의의 입찰참가)가 불가합니다.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가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입찰안내서는 온비드상에서 내려 받기하여 이용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로 하며(부족할 경우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별로 부여된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또는 부산은행(중 택일)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서울보증보험()온비드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하는 전자보증서로도 가능합니다. 전자보증서 이용 관련사항은 온비드공지사항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분할납부 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 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으로 투찰금액의 10%보다 부족하게 입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되며(다만,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납부한 경우에는 공단이 서울보증보험()로부터 보험금을 수령하여 귀속함)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현장설명

별도의 현장설명회가 없으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전에 현장을 답사하여 주변 점포의 판매품목, 인테리어, 시설물 확인 및 공고문, 입찰유의서 등 안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자 미확인·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사항에 대해서 공단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자는 필요 시 입찰 전 사전 상담 및 현장방문 관련 아래의 연락처에 문의)

- 서울시설공단 교통시설운영처 이유성 (02-3405-4015)

현 상태로 사용허가하며, 전기· 통신· 수도· 가스 등 영업상 필요에 의한 설비의 설치나 변경에

소요되는 비용은 낙찰자 부담입니다. (공사 진행시 공단과 사전협조 필요)

매월 발생되는 관리비는 낙찰자 부담입니다.

 

6. 낙찰자의 결정방법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중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온비드에서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동일한최고가격으로입찰한 자가2이상일경우에는 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 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상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입찰결과는 온비드 홈페이지(나의 온비드 입찰내역)를 통해 게시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예정가격 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시스템 복구 후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게재에 의합니다.

 

9. 사용허가 신청 및 사용료 납부 방법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사용신청서를 제출하고, 즉시 사용료 납부 고지서를 발부

받아 고지된 기일 내에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383호의

규정에 따라 사용료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의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영업 인·허가와 관련한 일체의 책임은 낙찰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사용료와 별도로 관리비는 매월 청구되며, 발행된 고지서에 의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관리비 등 이행보증금 납부

낙찰자는 허가내용(관리비 및 기타 체납액, 손해배상 등)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사용·수익허가 개시일 전까지 연간 사용료의 3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공단에 현금 또는 공단을 피보험자로 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 증권 제출 시 보증기간은 사용·수익허가 개시일부터 종료일 다음 일부터 60일까지로 함.)

이행보증금 혹은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사용허가 신청일까지 납부 또는 제출하지 않을 경우 사용허가 신청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당해 시설은 재입찰을 실시하고 기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11. 계약조건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그 낙찰은 무효가 되며,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낙찰자는 사용허가 시 지정한 기일 내 인테리어 공사 시행 및 입점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사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당해 시설은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낙찰자는 사용허가 전 낙찰받은 매장에서 판매 예정인 제품들이 DDP패션몰에서 판매 부적합한 품목인 경우(불법적인 상표권 사용 등) 공단은 판매품목의 조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연간사용료(낙찰금액)는 선납하여야 하며, 공단에서 발행하는 납입고지서로 시중은행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DDP패션몰 관리운영 계획의 변경, 종합적인 MD재구성이나 시설 개·보수 등이 진행될 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가 과거 DDP패션몰 미납(체납)한 사용료관리비 등이 존재하는 경우 사용허가 등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타 계약조건은 첨부된 사용·수익허가서, 입찰유의서 등에 따릅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민권익위원회의 공직자의 취업청탁 방지를 위한 청렴계약서 개선(2018.01.11.)을 반영한 청렴계약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되면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우리공단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본 입찰에 부치는 사항에 대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하고 신청하시기 바라며, 낙찰자의 운영 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응찰자 본인에게 있으니 시장조사를 하고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서울특별시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조례, 입찰유의서, 사용허가조건, 온비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등 기타 제반 관련법규 및 현장 등을 입찰서 제출 전까지 열람,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향후 환경 변화에 따라 낙찰자와 유사한 업종이 유치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업종 및 판매품목 중복 등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법령에 의해 면허를 요하는 업종의 경우 해당 면허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와 계약기관(공단)은 계약체결 후 상호 신뢰 하에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상호 합의하에 제소 전 화해를 법원에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인지대 및 송달료 등의 비용부담은 각자 부담토록 합니다.

다음 입찰안내에 대하여 참고바랍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전화번호 : 1588-5321

입찰 및 사업에 관한 문의사항

- 서울시설공단 교통시설운영처, 전화번호 : 02)3405-401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0517

 

서 울 시 설 공 단 이 사 장 직 무 대 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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