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세상에서 가장 큰 놀이터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순찰등 안전에 신경써주세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동네 주민이라 거의 매일 대공원산책을 하는데요....
최근 겪은 불쾌한일로 문의드립니다...
산책을 하다 중간길도 있고 대공원내에도 여러길이 있는데... 최근에 아이랑 산책하다 사람이다니는길 바로옆에서 바지를 내리고 소변보시는 할아버지가 계시더라구요.., 아이보기에도 참 민망 하고 매우 불쾌하더라구요.., 그리고 하루는 해가질 무? 산책중 어떤 할아버지 한분이 또 소리를 지르시며서 위협적인 행동을 하시더라구요...

동네에서 가장 안전한고 산책하기좋은길이라 여겨?는데 요즘은 좀 무섭고 가기 꺼려지더라구요...
중간중간 이왕이며 여자분이 순찰도 도시고 그러셨으며 좋겠습니다...
어린이대공원의 취지는 그래도 어린아이들을 위한 곳이지 않나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순찰등 안전에 신경써주세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유수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5.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어린이대공원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마음으로 대공원을 찾아주셨을텐데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저희 어린이대공원은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공원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노력 중 하나로, 공원 내 순찰직원이(여자직원 포함) 09~18시까지 공원 곳곳을 순찰하고 있으며, 이 외 시간에도 공원 경비직원 및 공원 당직자들이 야간순찰을 하고 시민들이 불편을 느끼시면 바로 조치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경을 기울이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시민님께서 불쾌감을 느끼실만한 상황이 생긴 것에 대해 매우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앞으로 저희 어린이대공원을 이용하실 때는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공원 내 순찰을 할 때 더욱 주의 깊게 살피면서, 주변에서 근무하고 있는 관리직원이 현장계도를 강화토록 하고 안내방송 횟수도 늘려서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아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대공원을 찾아주셨을텐데 불편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드리며, 어린이들이 마음놓고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공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450-9328)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25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