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음악분수 고장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옛날부터 음악분수를 즐겨보던 사람입니다. 코로나 19 이후 오랜만에 가봤는데, 더 많이 고장나있더라고요.. 일자로 높이 나오는 분수들은 이제 반만큼만 나오고, 그 외에도 안나오는 분수가 몇개 있더라고요.. 옛날부터 봐서 그런가 분수들이 고장나는걸 보면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언젠간 다 고쳐진 음악분수를 보고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음악분수 고장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옥현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어린이대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분수의 운영기간은 4월 ~ 10월 말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음악분수 연출곡은 음악의 강약 및 템포를 이용하여 수중펌프(67개) 및 분사노즐(200여개)로 물줄기 연출하며, 삼색 수중 LED조명(180개)을 이용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분위기 연출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지적해주신 음악분수의 일부 노즐 고장과 관련하여 내용에 깊이 공감하며 담당자로서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음악분수 분사노즐의 노후화에 대해 공원에서 사전에 인지하고 있는 사안으로, 그간 지속적으로 멀티벡터, 노후노즐, 조명 등에 대한 교체를 시행중에 있으나 예산상의 사유로 일시에 모든 교체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양해말씀드리며, 향후 지속적으로 노즐교체 및 유지관리를 통해 꾸준히 시민에게 사랑받는 음악분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담당자(450-9316)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8월 18일
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450-93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