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차고지쪽 문에서있는경비원님민원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 이용자입니다. 저는 2023년6월24일토요일저녁에 송파구 거여동에서오는 4촌형들이 어린이대공원안에 있는 축구장에 있다고해서 갔는데 저녁9시50분 조금넘어서 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차고지 쪽문으로나갔는데 들어올때는 4촌형이 처음이라 실수로 자전거를 끌고 축구장에 갔다가 끝나서 나오는데 경비원님께서 투명쓰럽게 이야기해서 4촌형2명이 축구하는거 재미있게 보고나오는데 기분이나빠서 민원글올립니다. |
제목 | [RE]서울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차고지쪽 문에서있는경비원님민원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정용회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6.28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시설공단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6-0122)은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태도’로 사료되며,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우선, 즐거운 마음으로 주말을 즐기시고자 공원을 방문하셨을 텐데 공원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 주신 구의문 경비실 직원과 면담을 통해 시민 응대에 불친절한 부분을 지적 하였고 해당 직원분도 귀하께 사과의 말씀 전달 부탁하였습니다. 또한 공원직원의 CS교육도 더욱 강화하여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귀하께서 만족하시는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어린이대공원 운영팀 정용회 과장(☎02-450-9328)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6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 성 일 드림 |